THE SMART TRICK OF 휴대폰소액결제현금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휴대폰소액결제현금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휴대폰소액결제현금 That Nobody is Discussing

Blog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를 불법이라며 휴대폰깡, 핸드폰깡, 소액결제깡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것은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현금화를 해준다며 사기를 치는 불법 업체, 무허가 등록업체들 때문에 비롯된 잘못된 인식입니다.

구매자가 많은 만큼 판매자 또한 많기 때문에 구매자가 나의 상품을 찾아서 구매를 할 확률도 적고 그만큼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단, 지금까지 알려드린 방법은 추후 현금화가 불가능해 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를 믿지 못하기 때문에 누가 먼저 인증코드를 보내줄 것인지, 입금을 먼저 해줄 것인지를 정해야 되는데… 이런 쌍방간 네고(협상) 과정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만족할만한 가격에 판매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 됩니다.

문화상품권이나 다른 상품권을 사들여서 다시 재 판매하는 업체를 통해 하면 좀 더 신속하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정말 급할 때 이용해야 하지 습관이 돼서 내 돈처럼 사용하면 살아가는데 걸림돌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삼성페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세요. 삼성페이 담당자입니다.  

Looks like you're utilizing new Reddit on an old browser. The internet site may not get the job done thoroughly if you do not update your browser ! If you don't update your browser, we suggest you go to old reddit .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는 상품을 구매하고 되파는 행위를 전문적으로 하는 일종의 대행업체이기 떄문에 여러 종류의 상품을 사줄 각각의 사람들에 대한 인프라를 항시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며 고객님들의 문의에 즉각 답변할수 있도록 항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이 복잡하고 시간이 다날 한도 변경 오래걸린다고 하면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화상품권 소액 휴대폰 결제하기

무직자, 신용불량자, 주부, 사회 초년생들은 대출을 받기도 힘들고 돈을 빌릴 곳도 마땅치 않습니다.

하지만, 돈이 급하다고 무분별하게 남용한다면 미납/연체로 통신 신용상태가 악화되고 차후 요금 완납을 하더라도 소액결제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port this page